저는 제 아이 두명과 세 명의 조카가 있습니다. 여자아이 두 명과 남자 아이 세 명이 모두 성별이 다릅니다. 그래서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는 한 달 전부터 치밀하게 준비를 해야합니다. 갖고싶은 장난감이 있는지, 혹은 이미 갖고있는 건 아닌지 최측근을 통해 비밀리에 정보를 캐내고 준비해서 벽장깊은 곳에 숨겨둬야합니다.
조카 1호 (9세 남자, 초등학생)
흔한남매 불꽃튀는 우리말 1~3권 세트
가격 35,100원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흔한남매의 학습만화 시리즈입니다. 아무리 학습만화지만 엄마들은 만화만 자꾸 본다고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선물로 받으면 더 기쁠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사자 엄마에게 몰래 허락받고 구매)
조카 2호 (7세 여자, 유치원생)
위드림) 뽑기 스티커 메이커
가격 21,050원
둘째 조카는 장난감이 워낙 많아서 신기한 장난감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런 장난감은 없는 듯 합니다. 제가 봐도 재밌어보입니다. 저도 같이 한 번 해봐야겠어요.
첫째아이 (7세 남자, 유치원생)
미니특공대 브이레인저스 트라이노브이
가격 47,550원
미니특공대의 팬인 첫째가 산타할아버지에게 편지로 부탁한 선물입니다. 트라이노브이, 레오불스브이, 샤크로스브이 세 가지를 모아 [볼트 레전드킹 브이]로 합체할 수 있습니다. 샤크로스브이는 가지고 있고 레오불스브이는 내년 어린이날 선물로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포켓몬스터 피카츄 청소기
가격 9,000원
포켓몬이라면 뭐든지 좋아하는 첫째와 공부하고 난 뒤 지우개 가루를 스스로 치웠으면 좋겠다는 엄마의 욕망이 뒤섞인 미니 청소기입니다.
파포) 벨로시랩터 피규어
가격 12,770원
매장에서 사달라고 조를 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겠다며 미루어둔 벨로시랩터 피규어입니다. 크기는 손바닥만하지만 입도 벌어지고 쥬라기월드에 나오는 블루를 닮았네요.
둘째아이 (2세 여자, 무직)
뽀로로 말하는 마트 계산대
가격 35,000원
마트에서 자기가 직접 계산하고 싶어 카드를 뺏고 떼쓰는 체리 모습이 생각나서 고른 선물입니다. 마음껏 놀고나면 장보기가 조금은 수월해지길 바래봅니다.
여러가지 마트 계산대 장난감 중에 무빙벨트와 무선 스캐너가 있는 뽀로로를 골랐습니다.
모던하우스) 키즈뷰티 프로페셔널 메이크업박스
가격 27,810원
체리가 제 화장품 파우치를 가져가서 바르고 부수고 잃어버려서 더이상 참지못하고 골랐습니다. 화장품 장난감은 너무 이른 것 같지만 호기심 해소용으로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조카 3호 (1세 남자, 무직)
드제코) 베이직 도형끼우기
가격 24,000원
9개월된 아기 조카에게 소리나는 장난감은 많아보여서 원목 장난감을 보내주었습니다. 부피도 작고 예쁜데다 꾸준히 가지고 놀 수 있어 좋습니다. 가지고 놀 때마다 아이가 점점 똑똑해지는 걸 눈으로 확인가능합니다.
댓글